고맙습니다
총 15개의 고맙습니다가 있어요!
최민기
·
3달 전
답변 감사합니다.
말씀해주신 대로 카톡으로 연락드리겠습니다.
구본혁
·
약 1년 전
답변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시 질문을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민정은
·
약 1년 전
진로에 대한 방향성을 여러 방면으로 친절하게 안내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김서현
·
약 1년 전
답변해 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다 멘토님~
멘토님께서 알려주신 전화번호로 따로 연락드렸습니다.
확인부탁드리겠습니다:)
최승표
·
약 1년 전
감사합니다. 국회에서 기다리겠습니다. 멘토님, 잘 부탁 드립니다!
김포청년공간 창공
·
약 1년 전
답변주셔 감사드립니다.
답변주신 메일주소로 메일 보내드렸습니다.
확인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이혜민
·
약 2년 전
재무는 지금 저희회사보다 나은 상태입니다^^
고려대상에 대한 조언 감사합니다.
나병호
·
약 4년 전
답변 감사합니다. 열심히 소화시켜 보겠습니다.
장원석
·
약 4년 전
구체적으로 답변해주셔서 바로 이해했습니다! 기사만 생각했지 애널리스트 보고서를 볼 생각을 못했는데, 짚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멘토님의 도움 덕에 더 완벽히 준비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남은 한 주도 행복하게 보내세요 :)
장원석 드림
장혜림
·
약 4년 전
좋은 답변 정말 감사합니다. 덕분에 도움이 많이 되었어요!! 실질적이고 필요한 말씀들을 이렇게 무료로 들을 수 있다는 게 너무 감사해요ㅜ!! 오늘 하루도 행복하시고 항상 코로나 조심하세요!! 감사합니다 !!
최민
·
약 5년 전
정말 감사합니다! 사실 유튜브 45분짜리 영상을 보고 멘토님을 찾다가 여기까지 오게되엇네요 ㅎㅎ 멘토님 광팬입니다.
1. 내실있는 기획경험
2. 통계 잘하기, 자격증 원한다면 CMA
라고 해주셨는데요!!
ENACTUS를 복학하면 다시 해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김성미
·
약 6년 전
감사합니다 멘토님, 답변 정말 감사드립니다. 긴 질문이였는데 하나하나 정성들여서 답변해주셔서 많은 도움 됐습니다. 어렵게 잡은 기회여서 막연히 하고 싶다는 의욕이 앞섰었는데, 멘토님의 의견대로 다시 제 생각을 정리해볼 필요도 있는 것 같아요. 멘토님 의견 기반으로 면접 최선을 다해서 준비하고, 제 적성과 역량에 맞는 직무인지도 다시 한 번 생각해 보겠습니다. 다시 한 번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저도 멘토님처럼 전문적인 실무자가 돼서 앞으로 저와 같이 조언이 필요한 친구들 도울게요 ^.^ 그럼, 좋은 저녁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 )
손혜령
·
약 7년 전
배민욱 멘토님! 우선 제가 궁금했던 부분들을 하나하나 답변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안그래도 전략으로 바로 가는 것보다 데이터 분석 실무를 쌓고 석사를 밟은 다음에 가야겠다고 생각을 정리하던 참이었어요! 저는 야간 말고 주간 석사를 생각했는데 그러려면 취업하고
나서 열심히 저축해두어야 겠죠?ㅠㅠㅎㅎ 말해주신 것처럼 소비자리서치 기업도 좋을 것 같은데 그 쪽은 데이터를 직접 다루는 사람들은 아예 프로그래밍만 하지 인사이트 도출은 안하지 않나요 ㅠㅠ! 추가 질문 드려야 겟네요! ㅎㅎ 신입으로 우선 진입할 수 있는 루트를 잘 찾아서 분석쪽으로 가는 것으로 마음을 정해야 겠습니다!! 조언 정말 감사드립니다. :)
이소정
·
약 8년 전
우와 답변정말 감사드립니다.
정말 제가 궁금했던 내용에 대한 자세한 답변 해주셔서 너무 감사드립니다. 말씀해주신 내용이 정말 쏙쏙 귀에 들어오고 주변에 이런말씀해주시는 분이 아무도 안계셨는데 이렇게 신경써서 현실적인 조언과 업무에 대한 내용 해주셔서 다시한번 정말 감사드립니다.
적어두고 두고두고 보면서 생각해봐야겠습니다.
정말 좋은 답변 감사드립니다.
감동이에요!! ㅎㅎ
진
·
약 8년 전
안녕하세요. 배민욱 멘토님 ^^
멘토님의 답변을 받고 많은 도움이 되어 제가 어떻게 감사의 표시를 해야 할까 고민을 하다
형식적인 인사 보다는 정말 진심이 담긴 글을 남기고 싶어 고민 끝에 적어봅니다.
여름철이라 휴가도 다녀오셔야 하고 회사일 만으로도 바쁘실 텐데 ‘잇다’라는 이 사이버공간에서 얼굴도 성격도 모르는 한 사람에게 틈틈이 시간을 내 정성껏 답변해주시고 나아갈 방향도 잡아주셔서 정말 고맙습니다. 또한 지금 멘토님께서 하시는 이 재능 나눔은 비용이 드는 그 어느 컨설팅 회사보다 저에게 값지며 도움이 되었다는 부분을 알아 주셨으면 좋겠습니다. ㅎㅎ
취업을 하기위해 어떤 방향으로 가야되지? 스펙이 아직 부족한데 얼마나 더 해야 되는 걸까? 막막하고 늘 머뭇거리기만 했던 저에게 다시 한 번 계획을 세우고 실천할 수 있는 의지를 주신 것만으로도 벌써 제가 취업한 느낌이네요. ㅎㅎ
아마 멘토님께서는 이런 글 하나만으로도 보람을 느끼게 되시지 않을까 생각이 듭니다.
멘토님의 조언을 토대로 정말 열심히 해 꼭 취업을 하고 취업 후에도 이 은혜를 잊지 않고 저 또한 ‘잇다’ 멘토로서 활동하고 싶네요.^^
이렇게 소중한 인연을 만들어 주셔서 정말 감사드리고 기회가 된다면 언젠간 한번 만나 뵙고 싶네요.^^
저뿐만 아니라 다른 분에게도 이런 좋은 말씀 많이 해주시고 행복한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P.S. 積善餘慶 (적선여경)
‘착한 일을 많이 한 결과로 경사스럽고 복된 일이 자손에게까지 미침’ 이라는 말이 있습니다.
언제나 하시는 일 잘되시고 복 많이 받으세요. ^_^